예그리나

카페 파이프(휴업중)

리베카 2023. 1. 22. 05:04

✔ 카페 파이프
📍 강원 원주시 일산로 9-1

원주에 핫한 카페가 있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저는 복숭아 도시락 빙수와
초코 망고 케이크,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카페에는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카페 파이프의 디저트들은
원주 특산품인 치악산 복숭아를 활용해서
빙수 등 디저트를 만든 거가 인상적이었어요🍑🍑

복숭아 도시락 빙수는
1단에는 우유 얼음이 들어있었고
2단에는 복숭아들이 담겨있었어요.

제가 복숭아가 제철일 때 가서 그런지
복숭아가 너무 달달해서
연유를 따로 안 뿌려먹을 정도였어요.

복숭아 빙수 시킨 저 자신 너무 칭찬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스콘도 추가로 시켰는데🧇🧇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을 정도로 최고였어요.

다음에 파이프를 방문할 기회가 생기면
디저트 메뉴들이 맛있었던 것 만큼
다른 종류의 케이크와 쿠키를 시켜보려고요.

가성비 ⭐⭐⭐
맛 평가 ⭐⭐⭐⭐

원주맛집 원주카페 원주연세대 케이크맛집 빙수맛집 복숭아 복숭아빙수 초코케이크 맛집추천 맛 냠요미픽

묵직 티라미수 좋은맛

어떤 계절에 가도 너무너무너무 따듯하고 언제나 날 행복하게 해주는 공간

파이프

원주카페 디저트맛집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다는 보행 현수교를 보기 위해 오랜만에 다시 찾은 소금산 그것도 그당시 함께온 동지랑 같이ㅋ
원주 소금산출렁다리 출렁다리 울렁다리 뼈대있는짬뽕

화창한, 어느 좋은 날 🕶 🤎

🍰파이프
오늘은 원주 기독병원근처 '카페파이프'
여기 케이크 진짜 맛집입니다!
주택 개조한 카페라서 분위기도 😊
이번에 갔을때도 여전히 맛이랑 분위기 모두 좋았어요!

이번엔 카페에서 친구랑 방학 계획에 대해 얘기했어요.
이번 하반기 다들 계획은 짜셨나요~?

저는 취업준비를 해야할 나이가 되어서 해야할것들이 정말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계획은 정말 필수인거 같아요! 특히 해야할게 많을수록 우선순위를 잘 세우는게 중요하더라고요.

저는 제일 큰 목표는 포기하지 않기! 에요🙂
(소박해보이지만 은근 어렵드라구요)
다음 글에서 더 자세하게 얘기해드릴게용 '◡'

중요한것들부터 차근차근 해나가면 할 수 있겠죠!!! 이번 하반기도 다들 목표한되로 이루시길 바랄게요💘

댓글로 하반기 목표 공유해주세요😊😊

원주 원주카페 원주중앙시장 원주기독병원 원주맛집 파이프 취준생 대학생 직장인 막학기 막학년 방학 하반기 하반기목표 목표 계획 우선순위 차근차근 포기 끈기 화이팅

⠀☕️



⠀⠀





⠀ ⠀

송찍_원주카페
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 🍁🍂 신메뉴 소금산크림라떼 강추추 🤍

평일에 오길 그나마(?) 잘한것 같아요

대구 대구카페 mrnw

🍰🧁☕️

파이프 원주카페

송찍_원주카페
흘러나오는 노래도, 분위기도 넘 좋다 - ! 🤍📚

송찍_원주카페
벌써 네 번째 방문! 새로움을 추구하는 편이라 한 번 갔던 곳은 잘 가지 않는다. 근데 이 곳은 신기하게도 사람을 이끄는 매력이 있다. 파이프 사장님은 피드에 긴 이야기를 남기시는데, 그 글이 너무 좋다. 카페 운영에 대한 그 분만의 철학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달까? ✨ 넘 멋진 여성이다!! 그리고 수박주스는 6천원이라는 가격이 안 믿길 정도로 진짜 달고 맛있었다 🍉 설탕 없이 100% 수박에서 이런 당도가 나올 수 있다니,,

.
파이프 텀블러를 선물받다!
파이프x스프레드 연필까지!

카페 파이프의 봄날의 기억해요.
파랑 그리고 파랑 📘
-
원주

내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가 잠시 쉬어가고,
나는 이곳에 머리조심 자국을 남겼다


마신것들

-선물받은 필름이 흑백필름인 걸 다 찍고 나서 앎
-조용하게 술 파는 곳 좋아
-맥주와 밀크티 조합 좋아
-치악에일(or 원주라거)과 맥주잔이 들어있는 세트에
책 “원주”를 더하면 최고의 선물이란 걸 다들 모르는 걸까

요즘원주

'예그리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랑 월  (0) 2023.02.26
야키토리나루토  (0) 2023.01.30
란타우 섬  (0) 2022.12.24
문개항아리  (0) 2022.12.09
정식당  (0) 2022.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