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그리나

랑 월

리베카 2023. 2. 26. 18:34

👍 재방문각, 인생 탕수육을 만나다
마곡맛집 마곡동맛집 랑월
-
알 만한 분들은 이미 다녀가셨을법한 이제서야 댕겨왔어요 🤟 요기는 수요미식회에 출연하신 쉐프님이 오픈하신 중식당 이라고 하는데요, 벌써 맛보장 스멜이 느껴졌습니다 ❣️
.
랑월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당탕수육 그리고 삼선짬뽕까지 쥬문했어요-! 흑당 탕수육은 흑설탕 베이스 소스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이게 웬걸 🌟 한 입 먹고 아쥬 반해버렸어요 😍
.
튀김 식감이 공기 반 반죽 반이더라고요! 그야말로 겉바속촉 미쳤어요 👏 볶먹 탕슉인데도 전혀, 눅눅함이 없었습니당 삼선짬뽕 은 아쥬 깔-끔한 국물 베이스 + 불향 한가득하니 말해뭐해요 😝
.
쫄깃한 면발치기 한 입, 달달한 탕수육 한 입 하다 보면, 빈 그릇과 대비되는 빵빵한 배를 마주합니당 🤣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묵어서인지 더 맛났네유 재방문각입니다 ☔️💕
.
📍랑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퀸즈파크텐 206호
-
먹 먹팔해요 팔로우환영 해요 오늘뭐먹지 먹팔환영 fff fff lfl daily 발산역맛집 서울식물원맛집 마곡나루맛집 마곡역맛집 중국집추천 중식 내돈내산

마곡 탕수육 1등으로 인정합니다😉✨
진짜 미친맛.. 한입먹고 너무 깜짝 놀랐어요!

우연히 탕수육 맛집이라고 발견해서 갔는데
흑설탕수육 띠용?! 했는데!! 매력포인트 완전 가득😌

📍튀김 완전 얇아서 바사사삭
📍고기가 엄청 부드러움
📍바삭함 엄청 오래감
📍달지않고 맛이 특별하게 중독적!

같이 먹은 양장피도 코 은근히 찡하면서 짱이었구요!

이번주 평일에갔었는데 주말에 또갈거에요!

오몽이는 무인도갈때 탕수육가져갈만큼 탕수육에 진심인편인데
진짜 인생 탕수육 만났다...🙂❣️

내돈내먹 마곡맛집 랑월 발산역맛집

[마곡/발산] 랑월

✔맛: 4.0/5.0
✔가격: 21,000원
✔주차: 가능
✔추천메뉴: 흑설탕수육

깔끔하고 나오자마자 먹으면 바삭하니 맛있다. 방배도 주 느낌의 탕수육이고 호불호는 없을 스타일.
식당 인테리어나 식기가 참 세련되고 느낌있었다.
단점으로는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

탕수육 탕수육맛집 마곡맛집 발산맛집 서울맛집 강서구맛집 맛집 먹팔 먹

한줄평: 찍먹파도 부먹하게 만드는 흑설탕수육.

새로운 맛집 천국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발산.
LG 사원분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추천한다기에 가보았다.

탕수육덕후인 나에게 탕수육이 갖추어야할 요소는 세가지.
바삭함, 달달시큼함, 부드러운 고기.

눅눅해지는 튀김을 너어무우 싫어하는 나는 언제나 찍먹파였다.
하지만 랑월의 흑설탕수육은 선택권한 없이 부먹으로 버무려져 나온다.
하지만 부먹이어도 바삭함이 가시지 않아 대만족했다.

한약재 맛이 난다는 평이 몇개 있었으나 내 입맛에는 그다지 거슬리는 한약재맛은 못느꼈다.
흑설탕 맛도 강하지 않아 살짝 흑설탕맛이 날듯말듯한 정도이다.

바삭하고 달달한것 만으로도 충분한데 고기까지 실하고 연하다. 겉바속부들이다. 가끔 탕수육에서 힘줄이나 질긴 고기가 나오면 바로 뱉어버리는 나로서는 끝까지 부드러운 고기만 나온 점에 대해서 엄청난 플러스 ➕ 포인트로 작용했다.

곁들여(?) 먹은 짬봉도 국물이 시원하고 해물맛과 불맛 듬뿍이어서 함께 먹기 좋다!
국물이 적은건지 내가 국물만 먹은건지 국물이 정말 순삭이었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퀸즈파크텐 206호

흑설탕수육 삼선짬뽕

랑월 마곡
내가 아는 범위에서는 강서쪽
가장 깔끔하고 맛도 좋은 중식당
처음 왔을때 만족도가 높아서
두번째 피드네요~

마곡중식당 강서구중식 마리오_강서구

🍜 마곡역 발산역 🍜

여러분 혹시 아시나요..? 탕수육 은 원래 볶먹 이라는 것을?! 😱

탕수육은 부먹 이냐 찍먹 이냐 많은 논쟁이 있지만, 진짜로 튀김옷에 자신있는 집은 탕수육을 볶아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릴때는 몇번 먹어봤는데 크고 나서는 볶먹 탕수육은 거의 못 먹어봤어요

근데 정말 우연찮게 들린 식당이 볶먹 탕수육 맛집이라면?! 저녁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 중식당을 찾았는데 우연히 들어간 발산역 랑월이 알고보니 수요미식회 에 나온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๓´˘`๓)♡

탕수육 이름도 특이하게 흑설탕수육 이었는데 진짜 이름처럼 탕수육에서 흑설탕 향이 나더라구요! 근데 탕수육에서 흑설탕이라.. 살짝 불안하기도 했는데 한입 씹는 순간…! 저 진짜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소스가 묻어있는데도 이렇게 바삭할 수 있는거죠..? 정말 제가 살면서 먹은 튀김 중 제일 바삭했어요!

게다가 고기도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원래 탕수육 고기들 조금씩 질기기도 하고 힘줄 때문에 잘 안씹히는 부분도 있잖아요 근데 랑월 탕수육은 정말 씹으면 씹는대로 딱딱! 잘 끊겼어요◜ɞ◝♡ 정말 저는 랑월 탕수육을 절대 못 잊을 것 같아요.. 제가 살면서 이보다 더 맛있는 탕수육을 먹을 수 있는 날이 올까요? 🥹 정말 백날천날 찬양해도 모자른 맛이에요.. (ؔᶿ̷⌔ؔᶿ̷)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짜장면 도 먹었어요! (사실 제가 탕수육 먹고 너무 흥분해서 짜장면도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어요😅 소근소근) 짜장면에는 오이채가 올라가는데 오이러버는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양파 고기 등 재료 하나하나가 다 살아있어서 마치 간짜장 을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네 중국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하핫

제 맛집리스트에 랑월 첫번째로 적어놨습니당 키키 앞으로 정말정말 자주 갈 것 같아요! 무려 탕수육은 무조건 랑월 이라는 공식이 생겼다구요 ㅋㅋㅋ 탕수육 맛집 찾아다니시는 분들! 강서구 사시는 분들! 강서구 놀러오시는 분들! 랑월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
발산역 9번 출구

✔️가격
짜장면 7,500원
흑설탕수육 21,000원

🍽 소스가 묻어도 바삭한 탕수육 볶먹 맛집 랑월! 다 내이브로 가져와 🍽

랑월
강서구쪽 모던한 내공 중식집
깔끔하고 맛도 좋고
여기는 집에서도 가깝고
자주와야 되는 중국집으로 지정~

마곡중식당 마리오_강서구 마곡맛집추천

얼마전부터 탕수육 앓이하다가 여기가 탕수육 맛집이래서 당장 와봤는데 우왕👍흑설탕수육 진짜 너무맛있쨔나요..!!!

발산 마곡
랑 월은 발산역 근처에 있는 중식당인데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고 해요! 특히 여기 탕수육이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고 방문해봤어요😺

💛흑설탕수육(20,000원)
탕수육 식감이 엄청 파삭하더라구요!! 겉에 반죽에 흑설탕이 들어간 거 같은데 흑설탕이 튀겨져서 이런 식감이 나는 거 같아요!! 보통 바삭한 탕수육이랑 아예 식감 자체가 다르더라구요ㅎㅎ 맛은 그냥 달달한 탕수육인데 식감이 진짜 짱이에요!!🤩✨

🤍크림새우(32,000원)
엄청 크고 바삭한 새우튀김에 요거트 소스가 뿌려진 메뉴에요! 요거트 소스에 마요네즈가 살짝 섞인 것 같기도 해요🤔 양상추랑 호두도 들어있어서 약간 새우 샐러드 느낌도 나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너무 느끼했어요.. 이 메뉴는 여럿이서 가서 조금씩 나눠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짜장면(7,000원) 삼선짬뽕(9,000원)
짜장면은 맛이 좀 싱거워서 그냥 그랬어요! 짬뽕은 야채랑 해산물은 꽤 들어있는데 맛이 매우면서도 뭔가 밍숭맹숭 하더라구요..!

짜장면, 짬뽕은 기대보다 별로였지만 탕수육은 식감도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랑 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퀸즈파크텐 206호
🌟일요일 휴무

인생탕수육 맛집 랑월! 🧡

수요미식화에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사실 저는 찍먹파인데 말이죠🤔
부먹임에도 불구하고 겉바속촉의 정석입니다. 마곡오실 일 있으시면 꼭 들러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랑 월
🧆 흑설탕수육 21.0
🍜 삼선짬뽕 9.0
🍤 크림새우 32.0

마곡맛집 흑설탕수육


먹은거 기록.
평이 좋았던 마곡 랑월
사실 난 그냥 그랬음....🙃

.
.
유리먹음 마곡중국집 발산중국집
퍼플오션커피 우유도넛진짜존맛탱.............

고맥은 위험합니다 여러분...😵

2020마무리 음식은 탕수육💙

진심 개맛있는 탕수육 발견

발산역 마곡 맛집
랑월 ✨ 시그니처 메뉴 흑설탕수육 💛
바삭바삭하면서 식감도 특이하고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삼선짬뽕이랑 게살볶음밥도 괜춘하지만
나는 탕수육이 쵝5555 👍🏼👍🏼
발산역 마곡 맛집 랑월 흑설탕수육 탕수육맛집
.
.
발산역맛집 발산역맛집추천 발산맛집 발산맛집추천 마곡맛집 마곡맛집추천 마곡동 마곡동맛집 랑월발산 랑월흑설탕수육 탕슉 탕슉맛집 부먹 맛 먹 먹방 먹방 중국요리 중화요리 중화요리맛집 중식당 삼선짬뽕 게살볶음밥 볶음밥

랑월
In 마곡

흑설탕수육 자장면 게살볶음밥 중식 맛집

'예그리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땅코참숯구이  (0) 2023.04.28
정지영커피로스터즈  (1) 2023.04.25
야키토리나루토  (0) 2023.01.30
카페 파이프(휴업중)  (0) 2023.01.22
란타우 섬  (0) 202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