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버시

더뷔페 앳 인터불고

리베카 2023. 5. 25. 20:47

스토리와 감동이 있는 사진과 영상!!
배동희스냅무비 입니다

제니스뷔페수성점 에서 진행된 돌잔치스냅 입니다

첫돌 축하 드립니당 ^^

대구돌스냅 대구돌잔치스냅
소규모돌잔치 가족돌잔치
아현정돌잔치 요바나시돌잔치 인터불고돌잔치 칭밍돌잔치 야외촬영
대구 돌스냅 인터불고돌잔치 수성구맘 달서구맘 인터불고호텔
돌잔치스냅사진 가족사진 돌준맘 대구맘 아기사진 제니스뷔페 우연1972 인터불고호텔 더뷔페

도장깨기 ✊🏻
뷔페음식들 해치우고 보니…
인증샷은 이거 두개 뿐🤭🤣


뷔페
호텔뷔페맛집
최근뷔페중최고
도가니찜최고



은채 등에 업고 밥 먹는다고 너무 정신없었던 외식이었습니동
백과뉴는 18000원치 본전 뽑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관우 오랜만에 낮잠 자서 12시 육퇴 예약입니동동 ,, 아직 4시간 더 버텨야해 내 자신 힘내쟈 🙃



오랜만에 인터불고뷔페🩵
역시나 가성비 최고🫶🏻🫶🏻🫶🏻
배터지도록 먹기…ㅎㅎ
갈때마다 시선강탈 샹들리에 넘예

5/14일 기준 가격!
주말,공휴일 - 7만6천원
평일저녁 - 6만9천원
평일점심 - 6만6천원

지난 피드..
우리 은수를 1년만에 만났던 지난달..
멀리 있어서 아픈 손가락 같은 내 칭구~
우리 이 날 비싼 뷔페 배 터지게 먹고 좋았데이ㅋㅋ
곗돈으로 또 가쟈~~~ ㅎㅎ
변함없이 한결 같은
이쁜 내 친구들~😍

.

.

지난피드 곗돈 친구 대학친구 한결같은 고마워

김여사랑 오전부터 배터지게 달리고옴..
인터불고더뷔페다녀옴..
양갈비,전복왕창 뜯어재끼고옴..
완전 괜츈^^
인터불고 양갈비 전복 등심 천국 맛있음 추천함 재미 먹자 포돼 인생은석호처럼

5성급호텔치고 가격착하고 맛잇군😍
샹들리에도 너무 이쁘당~
인피니티풀도 생겼으니 내년 결기는 여기로🎶
.
.
.
대구인터불고호텔 입사파티겸 잘먹었습니다 샹들리에맛집

더뷔페 앳 인터불고

소문으로만 듣던(?)
인터불고호텔 뷔페~

울신랑 덕분에
비록 3일늦은 생으로..
영접해보게 되었다~

평일은 시간이 맞지않아
주말로 예약하려니
매주 예약이 꽉찬!!

지난번 조식에이어..
나만 팍팍하게 살았나싶어
고개가 갸우뚱해진다..🤪

설치는 태율이
똥파티까지 하고야말앗지만💦
그래도 코로먹든 입으로먹든
먹고야 말았다👍👍😍😍

내생
대구인터불고호텔

내생일이라고친정부모님모시고
크게한턱쏘신울신랑님👍😍
사랑입니다❤️❤️
사진은먹은거반도못찍은거😂
눈호강배호강
결혼한보람느낀생일👏👏

하하네_잔치

부모님 팔순잔치!

올만에 친척들과 함께
저녁식사 대접!

건강하세요 엄마,아빠♡

팔순잔치

팔순연
가족외식
건강
호텔뷔페
대구꽃집_엘플라워

안정부부 대구여행 7
인터불고호텔대구 외할머니생신



음...
역쉬~~😆

인터불고뷔페 배터져 그만먹고 가자
아들램 태어난지 4000일
축하축하 아빠엄마아들로태어나줘서고마워❤️

삼으로 배 채울꺼야??
그만먹고 집에 가자....
배불러....

이번 주말 마지막 촬영이네요~
모두 화이팅 하세요 ^^

대구돌스냅

인터불고돌잔치
가족돌잔치
배동희스냅무비
그날필름

'가시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정가야밀면  (0) 2023.05.23
세야스시  (0) 2023.05.21
스페이스서종  (0) 2023.05.19
산골  (0) 2023.05.16
도동집  (0) 202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