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버시

멘카오리

리베카 2022. 12. 2. 08:53

라멘 시로라멘 돈코츠라멘 얇은면 반숙계란 차슈 기본에 하나씩더추가 유자청단무지 훈훈 따뜻 든든 10500 기본은 9000 점심한끼 맛 먹 신논현역 사거리에서 조금은위쪽으로 그리고서쪽 그래서 강남아닌서초😅😅🤣🤣 어쨌든 안양은아니지만

내평일에_이런걸_먹었소
논현맛집 최다_맛집

드디어 가본 멘카오리 🍜
사무실 반경 100m 밖으로 나가길 싫어하는 나인데, 여름휴가 간 곳이 많아서 떠돌다가 드디어 가본 라멘맛집 (신논현이 더 가까움)

기침하는 ㅎㅂ님은 2단계를 먹었고 나는 1단계, 2단계가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다고 한다🔥 맵찔이는 1단계 추천✨

매운돈코츠 아카, 야들야들차슈에 시소잎, 부드러운 반숙계란에 콘부토핑😋 유자단무지도 달콤, bar와 테이블이 있는 도쿄 뒷골목 느낌도 맘에 든다. 이전 피드에 올린 비엔카페가 여기 바로 옆, 라멘먹고 비엔카페도 강추💝

📍멘카오리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39-2
📍아카(매운라멘 / 9.0)

내돈내산
하나도 안느끼한 돈코츠라멘
마늘의 민족이니까 마늘돈코츠라멘 먹음
저저저 계란 ,, 라멘위에 올라가있는 반숙란은 진자 넘넘넘넘넘넘 맛있다
여기 다 좋은데 양이 좀 작은게 흠 ㅠㅠ
여기는
.
.
메뉴
쿠로 9000원

멘카오리

식당을 찾아다니다 보면 특별하지 않아도 좋은 맛으로 기쁨을 얻는 곳이 있다.
멘카오리는 짜지 않고 깊이 있는 돈코츠 육수를 베이스로 괜찮은 바리에이션을 보여주는 라멘집이다.
시로(기본 돈코츠)도 훌륭하지만, 상큼한 키이로(레몬향 돈코츠)를 즐기며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엔틱한 인테리어, 차분한 분위기, 친절한 사장님 덕에 혼자 식사를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는 것은 또 하나의 장점이다.

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동 사평대로57길 39-2
주차 : 곤란

-
211215 Wed
-
1️⃣ 아카라멘 3단계 (9.0)
요즘 일이 너무 많아서 서터레스🤪
비와서 습하고 쌀쌀하니까 매콤한 라멘!!
논현역 주변에는 라멘집이 꽤 있는데
국물있는 라멘 스타일은 여기가 원탑이예요🤤
면은 소면 굵기지만 약간 단단한 스타일이라서
씹는 식감이 진짜 너무 💖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맛 = 아카 로 고르고
매운맛 정도는 제일 센 3단계로 했어요
여기는 면이 가늘어서 양이 적은거 같은데
국물도 자꾸 들어가서 먹고나면 배부른?
맛도 제가 먹어본 것 중에 손 꼽히는
그런 찐맛집이애오🥺♥️
식대로 먹을 수 있는 금액과 거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공짜 아닌 공짜밥 쵝오✊🏻
이렇게 오늘의 잉구원의식대벌크업 끗!
-
2️⃣ 공차 얼그레이티 +밀크폼 (4.0/5.3)
프리퀀시 모으는 중이라서 점심먹고 공차✨
배가 꽤 차서 가볍게 얼그레이티에 밀크폼 추가
당도는 30에 얼음은 less 점보로 했어요💖
오리지널 티류는 티처럼 먹을게 아니라
덜 달게 먹고 싶은 정도면 당도 30이 딱 좋은거 같아요!
이제 음료 하나만 먹으면 패딩담요 받을 수 있으니까
내일도 공차 먹어야겠쥬🧋♥️
-
3️⃣ 김태완스시 회덮밥 (8.0)
저녁은 백스쿼트 75lb 기록 세우고(?)
짝꿍이랑 회덮밥 뇸뇸🤤ㅋㅋㅋㅋ
월화 부터 핫체 자꾸 털려서 힘이 없어욧…
저녁.. 이거 차리기 너무 힘들다..🤧
나름 클린하게 밥+회+채소 듬뿍
여기는 진짜 가성비 좋아서 자주오게 되는거 같아요
이렇게 먹는거 까지 잘하고 하루 끗!
이렇게 먹고도 운동량이 많아서 아침이면 배고프네오?🤔
오늘은 어떻게 잘먹을지 생각해야겠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옛날에 살던)동네 라멘가게😆😆 자주가던 와바도 사라지고 흠..살던 집도 건물 다시 올리셨네요 사장님 ㅎㅎ
🍙🍜🍜 멘카오리 라멘
가장 기본인 시로를 먹었는데 담엔
마늘라멘과 레몬돈코츠도 먹으러 갈게요!🙋‍♀️ 이집 괜츈네요..🤭🤭😋
.
.
일본라멘 신논현맛집 반포맛집 논현맛집 서초맛집 강남역맛집 라멘맛집 혼밥맛집 혼밥메뉴 점심

레몬맛이나는 라멘집이있다…?🍋

레몬이들어가는데 맛있는 라멘이있다고 소문난 맛집’멘카오리’입니다. 근데 나는 매콤한거땡겨서 딴거먹음.. 친구거 뺏어먹었는데, 아니진짜로 레몬맛이나더라구요ㅋㅋㅋㅋ 레몬슬라이스가 3개나 들어가는데 레몬맛이 가짜로나는것도 이상하긴해요

아무튼 중요한것은 이 레몬의상큼함이 너끼한돈코츠라멘과 꽤나…. 아니아니 많이잘어울린다는것입니다! 💛💛 신기하게 맛있었어요ㅋㅋ 두입밖에 안먹었는데 종종생각나요.. 넌나에게 너무 큰 인상을 남겨줬어.. 언젠가 다시 먹으러갈거같아요💛

제가먹은 매콤한라면은 키이로도 맛있었어요! 💛목을 탁 때리는 매콤함이랄까요~ 계란이랑 먹고 차슈랑먹고 김에싸먹다보면 배가불러옵니다요~ 배불러서 밥못말아먹고감ㅠㅠ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39-2
아카 9000원
키이로 9000원
차슈추가 2000원

푸땡의서초구 서초구맛집 라멘맛집 라멘맛집추천 라멘 먹 먹스타 먹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맛 맛팔 맛팔해요 라멘 라멘집 라멘🍜

쿄카이 쿠로 특
(12,000₩)

신논현역 멘카오리 오랜만에 방문!
.
여기도 메뉴가 좀 있는데 시로 아카 쿠로
쿄카이쿠로... 뭘 선택할지 고민하다가
제일 있어보이는 쿄카이쿠로를 선택했다.👈
.
라멘 사진 찍고. 그늘져서 각도가 다르다.
오랜만에 먹었더니 면 국물 차슈 다 맛있다.
차슈는 그냥 살살 녹아버림.🙉
그냥 존맛 한글자로 다 표현되고
누가 신논현라멘 추천해 달라고 하면 이곳은
꼭 넣을 것이다.👍
.
유자단무지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고
예전과 다른점은 쿄카이쿠로에도 매운맛이
첨가됐다는 점인데 🤔
맛있게 매운맛이라 맵찔이인 나도 너무
쉽게 완멘할 수 있었다.😄
.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ZARD-DANDAN
도 최애곡 중 하나라 너무 좋았다.👍


쿠로시오특

도미 육수로 만든 섬세한 시오라멘 - 잠원동 멘쇼쿠 🍜

라멘을 가끔 먹으러 다녀요. 혼밥 하기도 좋고, 라멘 매니아들의 말처럼 한 그릇 안에 작은 우주가 있는 것 같아요. 전 차슈를 추가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돈코츠나 츠케멘을 찾아다니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날 그날 먹고 싶은 다소 다른 스타일의 일본 라멘을 찾는 편입니다.

신사역 근방 어드메 막 오픈한 가게에 도미가 올라간 라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호기심이 들더라구요. 의 레몬돈코츠라멘 이나, 울트라멘의 토마토라멘, 유즈라멘의 유자 들어간 유즈시오라멘 까지 상큼한 라멘들은 거의 만족도가 좋았어요. 아, 그리고 또 한가지. 청어 올라간 소바를 미나미 에서 먹고 참 감동받았었죠. 그래서 생선이 올라간 라멘에 조금은 기대가 되었답니다.

2층에 자리한 넓은 가게는 다녀본 라멘집 중 가장 쾌적합니다. 한정 메뉴인 타이시오라멘 을 시키니, 이렇게 나오네요. 처음엔 생선 구운 향이 나고요. 레몬 향이 올라옵니다. 역시 호불호 있겠어요. 그치만 먹을수록 너무 잘 만들어 감탄이 나더라구요. 부드러운 생선살!

먹으며 계속 생각했어요. 이 익숙한 국물의 느낌이 뭐지? 아…. 사회생활 초년생 때 좋아했던 대구지리탕의 국물 맛이네요. 도미로 육수를 내다보니, 기가 막힌 생선 국물의 라멘이 된 것이죠. 뭔가 섬세하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오마카세 전문 가게에서 낸 라멘집이라더라구요. 츠케멘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여, 다음엔 츠케멘을 노려보겠습니다. 후훗. 기억에 남을 라멘이었어요.

🍜멘쇼쿠 (신사역 4번 출구 3분)
🍜서울 서초구 잠원동 20-8 2F
🍜타이시오라멘 11,000원 당분간 점심만 영업

멘쇼쿠 신사동밥집 잠원동밥집 일본라멘 가로수길일본라멘 면식수행 혼술언니_신사 혼밥 일본라면추천 타이시오라멘 시오라멘 라멘 라멘집 신상식당

신논현역맛집 신논현맛집
반포동맛집 신논현라멘 foodinkorea
푸딘코 푸딘코맛집 믿고먹는푸딘코 푸딘코맛집_다찾아갈테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푸딘코어플
푸딘코가 추천하는 곳에선 실패가 없어요
이번엔 이름도 신기한 키이로 레몬돈코츠라멘 입니다
콤콤한 돼지육수의 돈코츠라멘 에
레몬이 빠졌다..상상이 잘 안가는데..
등장하자마자 레몬향이 쫙 납니다
아..전 특으로 시킨겁니다 ㅋㅋ
이건 아마도 라멘에서보단 사이드로나온 레몬 들어간 단무지가 범인 ㅋㅋ
일단 국물을 드시면 찐한 돼지육수..끝에
상큼한 레몬잔향이 촥~펼쳐집니다
레몬돈코츠 레몬라멘 이라니..
진짜 이 조합 찾아낸 사장님 상주구싶다..
먹어본 라멘맛집 중에서..
가장 독창적이면서 독보적인 맛이에요.
공짜로주는 밥은 꼭 마세요
레몬향 짖게 베인 국물에..
밥이 또 기가 막히게 어울려요..
요집은 진짜 라멘맛집 인정 👍
제 점수는 96점입니다^^

레몬 돈코츠라멘 🍋
돈코츠와 레몬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레몬의 맛과 향 때문에 돈코츠가 아닌 것 같기도 했는데,,, 어라,,, 돈코츠가 맞구나 했던,,,
면 식감도 좋고,,, 국물에 푹 적셔진 김도 좋고,,,
👊🏻

여기 키이로(레몬돈코츠)가 진짜 맛있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당ㅠㅠ♡

신논현맛집 강남맛집 신논현역맛집
점심 라면 라멘 일본식라면 키이로 레몬돈코츠 쿠로 마늘특제라멘 돈코츠라멘 맛있는 맛있다 먹 음 맛 맛있다 라면맛집 라멘맛집 맛집 냠냠

멘카오리 신논현라멘 신논현맛집
총점: ⭐⭐⭐⭐(3.5)
가격: 키이로(9000원)
특키이로(11000원)
.
🥢처음먹어본 레몬돈코츠라멘 ! 생각보다 특별한맛도 그렇다고 평범한 맛도아님 먹어보면 돈코츠라멘에 레몬의 조화가 신기하게 꽤 괜찮다고 느껴짐! 일반라면보다 짠맛이 강한편
🥢특키이로는 차슈3장 달걀1개 키이로는 차슈1장 달걀 반개 둘이서 특키이로 키이로 시켜서 나눠먹음~
🥢강남 근처에서 라멘먹고싶을때 가볼만한곳 하지만 엄청난 것을 기대하진 말자! ㅎ 생각한 그맛에 가깝다
🥢차슈 부드럽고 불맛이느껴짐 근데 작음 ㅜ일반으로 시키면 1장만 있어서 매우 아쉬울듯
🥢사장님 친절 라멘다먹구 밥 요청하니 밥도 주셔서 잘말아먹었음!!!
.
신논현 푸딘코 먹서니 돈코츠라멘 라멘맛집 서울맛집 먹팔 팔로우 일식 강남맛집 강남라멘 점심식사 저녁식사 먹팔해요 강남러 저녁뭐먹지

🥗
신논현맛집 돈코츠라멘 아카

그릇에 코박고 먹는 집 근처 라멘집

강남역인근라멘뿌수기2탄!!!
아주 깔끔한 돈코츠라멘!!!깔끔하지만 연약하지않다. 막진하지는않은대 맛에 빈곳이 없달까 누가먹어도 편하게 오 맛있다!하며 맛나게 잘먹을거같다.☺ 잘무따!!!

강남라멘 신논현라멘 강남맛집 신논현맛집 라멘맛집 라멘 ramen 먹 맛
4.3/5.0

'가시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이스팔라펠  (0) 2022.12.10
마포집  (0) 2022.12.06
장작집  (0) 2022.11.27
일산교자  (1) 2022.11.23
벙커컴퍼니  (0) 202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