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그리나

락희안

리베카 2022. 12. 1. 07:16

회안좋아 하는거 아니야??일행둥절

어머나 ㅋㅋㅋㅋㅋㅋ나 오징어회를 미친듯 쳐묵 ㅋㅋㅋㅋ
어머 나도 몰랐다야 ㅋㅋㅋ
오징어회가 이리 달짝 달큰 찰지다규????
이집 가면 회고자도 오징어는 무저껀 드시라요👍🏻

요즘 짜빠전쟁이라니?
그럼
이집 단연코 승🙏🏻
계후에 청꼬~오?
딸랑무~~우?🤩
이거슨 샤랄라종합선물세또인가 싶🙈

사시미랑 고노와다 천사칭구들 코를박고🤣
막판에 시킨 떡볶이 에 우린 궁딩실룩 다시 소주 들이붓👻
.
.
.
지금과는 다른 요식업 불모지
일미락 쿠마카세 등 몇집만 손에 꼽히는 목동
그렇게 그지리를 빛내며 지켜온 쿠마카세 오너쉐프님의 업장 강릉스낵
초반엔 분식위주라 종종방문하다 사시미위주로 바뀌며 안가다 😂이번에 뒤통수 지대 맞🫢
고수는 괜히 고수가 아님
부크럼 넣어두고 딸랑무 2개 포장해옴 캬캬카
그리 행복하다
부자다 난💕
샤랄라강릉스낵 샤랄라목동 샤랄라오목교 샤랄라사시미 샤랄라오징어회 샤랄라김치맛집 샤랄라떡볶이 샤랄라짜파게티 양천조화❤️

락희안 가좌동맛집 중식맛집
모든 요리가 맛있는 화교중식당.
이번에도 보수관계로 목동점 대신 가좌 본점으로 갔다. 지난번에 못먹었던 전복돌판누룽지탕을 비롯한 다른 여러가지 요리들을 맛봤다. 이번 메뉴들이 나한테는 더 입맛에 맞아서 좋았다.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은게 다음날 바로 아쉬윘다. 생물 도미찜은 크기가 정말 압도적. 중국냉면도 마무리로 좋았다. 술이랑도 잘어울리고 다 맛있게 잘먹었다.
그리고 이날도 맛있는 술을 가져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점 남가좌동맛집 화교3대맛집 맛 서울중식당 술 바이주 와 원소주 움블레스

락희안 목동맛집 중식맛집
요리가 맛있는 화교 중식당.
어느날 평일 낮에 가볍게 만두나 먹자해서 갔더니 어느덧 인원은 6명이 되고 요리를 먹기시작했다..ㅋㅋ 물론 만두도 먹었다! 다양하게 맛보라고 한판에 다양하게 담아주셨다. 테스트중인 김치교자는 은근히 퍼지는 중국향이 묘하게 어울렸다. 갠적으로 이날의 베스트는 깐풍기! 칭따오 한잔하면서 곁들이기 너무 좋았다. 볶음밥도 고슬고슬 좋았다. 담에는 필히 팔방교자에 가서 만두를 부셔야지. 갈때는 추석 특선 메뉴인 락희안 수제 월병을 선물로 주셨다. 이게 정인가..💕

목동점 오목교역맛집 화교3대맛집 맛 서울중식당 술 만두맛집

락희안 가좌동맛집 중식맛집
모든 요리가 맛있는 화교중식당.
이번에도 보수관계로 목동점 대신 가좌 본점으로 갔다. 지난번에 못먹었던 전복돌판누룽지탕을 비롯한 다른 여러가지 요리들을 맛봤다. 이번 메뉴들이 나한테는 더 입맛에 맞아서 좋았다.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은게 다음날 바로 아쉬윘다. 생물 도미찜은 크기가 정말 압도적. 중국냉면도 마무리로 좋았다. 술이랑도 잘어울리고 다 맛있게 잘먹었다.
그리고 이날도 맛있는 술을 가져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점 남가좌동맛집 화교3대맛집 맛 서울중식당 술 바이주 와 원소주 움블레스

Cgv목동 스탭출신이 인증하는
오목교 중식맛집 락희안 입니다

요 동네 중식찾을땐 여기 가보세요
부담없는 홀 자리도 넉넉하게 있고
분위기좋은 룸도 마련되어있습니다👍

'홈메이드 중식"이라는 컨셉답게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않고 밸런스 좋은 음식들을
선보이는 곳인데 하나하나 힘주어 만든 음식들이
술한잔하기에 또 모임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다들 극찬하는 누룽지탕은 꼭 드셔보세요
산해진미 다 때려넣고 누룽지로 데코한 느낌인데
걸죽한 탕에 술한잔 속재료에 건강 한꼬집 먹는 기분ㅎ

🚩상호명 :
🚩위치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0

목동맛집 오목교맛집 중식맛집 해물누룽지탕

락희안 목동직영점
홈메이드 중식당.
화교분들이 집에서 즐겨먹거나 좋아하던
음식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시작한 식당
벌써 3대가 이어서 하고 있다고 하네요
메뉴들이 너무 비지니스적이지 않고
소박하면서 집에서 만든 느낌이 나서 좋네요

락희안 목동점 오목교역맛집 양천구맛집추천 마리오_양천구

20220805 어제, 오늘 점심도 밖에서 외식 .

어제는 연남동 소이연남 에서 소고기쌀국수 와 소이뽀삐아 로
오늘은 에서 옛날탕수육 과 중국냉면 으로 즐거운 시간 좋다 .

맛집 맛집 seoul skyhunc 서울 food ソウル 연남동맛집 명지대맛집

🥮50년 전통(傳統)🥮
.
빠빠는 열다섯살 때 장남으로서 할부지를 돕기위해 마산에서 서울로 상경하셨습니다. 그때부터 중국전통과자를 배우고 만들기 시작하셔서 저희도 키우셨죠. 그중 대표적으로 월병이 있었는데 첨엔 맛이 이상했고 차츰 맛있게 느껴지다 이제는 제겐 추억이 서려있는 특별한 과자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선 한가위에 송편을 먹듯이 중국에선 보름달 모양의 월병(月餅)을 모여 먹습니다.
.
이젠 점점 수제로 만드는 곳을 찾기 어려운데 락희안에서는 50년 이어진 전통의 월병을 추석기간 한정으로 선보입니다. 팔보(八寶), 팥(豆沙), 쨈(棗泥) 세가지 맛이 있으니 좋은대로 골라드세요~🤗 추석 때까지 락희안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수제월병 월병선물 화교3대

_
막 자극적이진 않은 그런 매력?
그래서 한번씩 생각날거 같다.

꿔바로우는 대파랑 와사비랑 먹으니까 확실히 덜 느끼하긴 하네 :)
_
_
상호명 – 락희안 목동직영점
오늘 메뉴 및 가격
옛날짜장 - 8,000원
이가짬뽕 - 11,000원
대파꿔바로우(소) - 28,000원
소고기반반(7pcs) - 11,000원
유의점 - 오목로340 협성빌딩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권은 3만원 이상부터 제공되고 있다.
위치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0
전화번호
0507-1492-7579
영업시간
11:30 - 21:30
Break time 15:00 - 17:00
토, 일
Break time 15:00 - 15:30
(L.O 14:30, 21:00)
월요일 정기휴무
_
_
_
_
_
_
_
_
_
_
싸문킹목동

👋수고햇어 올해도👋
.
락희안 내부적으로도 또 외부고객들에게도 안주가 아닌 조금씩의 변화를 주고싶어 시즌별로 새 메뉴를 소개하려 노력합니다. 곧 겨울이고 그거슨 곧 굴🦪을 의미하기에 그건 애써주었던 탄탄면은 오늘로 빠빠이👋
아예 안드신 분은 있지만 그래도 드신 분들은 높은 확률로 좋다고 해주시는😊 개인적으론 고수까지 다 같이 슥삭 비벼 먹으면 더욱 완벽 그잡채. 올해도 수고 많앗어. 내년에 또 만나~
.
화교3대맛집 탄탄면 担担面

🎁맞이하는 마음(心)🎁
.
직영점 체제의 운영특성상 메뉴를 무턱대고 늘릴 수는 없지만 그때그때 손님에 맞춰 없는 메뉴를 준비해 드리기도 합니다. 이날은 오랜만에 동파육(東坡肉)을 준비했는데 질 좋은 오겹살을 여러 향신료와 함께 반나절 이상 푹 고아 손님상에 내었습니다. 좋아해 주시니 저도 즐겁습니다. 요런게 또 식당하는 즐거울 락(樂)ㅎ
앞으로도 종종🤩🙌
.
화교3대맛집 홈메이드차이니즈 동파육

락희안 에서의 즐거웠던 추억🥰
안그래도 맛있는 음식과 술을 더 땡기게 하는 사람들과🫶 ㅋㅋㅋㅋㅋ



목동 오목교 와 와인 크룩 크룩170 krug170 krug 샴페인 몽지람 몽지람m3 고량주 데일리 술 션태커리 션태커리시리우스 wine winelover 와인러버

일산맛집
생일이라 남편과 다녀온
일산중국집

역시 고급진 맛~
전복누룽지탕 꿔바로우
와인과 함께 하니 더 좋은걸 ㅎㅎ

일산호수공원맛집 일산연말모임
일산가족모임 일산연말모임장소

중식 사랑해. 고량주 사랑해..
가좌동까지 중식 먹으러….💗

중국가서 먹는 레알 중식이 이런 맛이겠구나
그러면 멀어도 와야지 . 또 와야지 했던 찐 중식당

락희안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도무지 드링킹을 멈출 수가 없었네
갈 때 마다 드링킹 쏘 머취😶‍🌫️

고량주가 쎄지만 향도 워낙 좋고
훅 갔다가도 금방 깨고
뭣보다 숙취가 없어서 전 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
고량주 좋아하시는 분?
🙋🏼‍♀️

아무튼지간에 지금 이 순간도 잊을 수가 없는
자연산 건해삼 요리……

나 해삼 좋아하네
없어서 못먹는거였네 해삼

🥹

중식맛집 중식레스토랑 jmt 내돈내산 본점

3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중국 본토의 맛
그 잡채 락희안😋😍👍

룸 까지 구비되어 있어 연말 망년회 송년회 장소로도 아주 좋은곳ㅎㅎㅎ

최고의 중식당🫶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고 훈남이심^^ㅋ)

오목교 오목교맛집 오목교역맛집

먹 데일리 먹방 먹스타 중국음식 중식당 중식당맛집 중국음식맛집 목동맛집 목동 음식 음식 팔로우 회식장소 모임장소

오랜만에 점심에 짬을내어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를...
.
지척에 계신데도 바쁘다는 미명으로
자주 찾아뵙지 못하였다.
반성합니다
.
락희안은
대중적인 중식이 아닌
홈메이드차이니즈 음식이라
특이하면서도 맛있고 속이 편안해서
좋은 날 종종 오는 매장이다.
.
부모님은 처음 모시고 왔는데
음식이 좋다고 두 분 연일 칭찬이시다.
.
살면서 무엇이 더 중헌가를 다시 생각해보고,
가까운 분들을 더 챙기고,
아껴야겠다는 생각을 새삼 해본다.
.
오늘도잘먹었습니다
락희안
목동점
목동맛집
오목교맛집

'예그리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개항아리  (0) 2022.12.09
정식당  (0) 2022.12.05
경기떡집  (0) 2022.11.26
왕거미식당  (0) 2022.11.20
라스칼라  (0) 202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