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련

바다김밥

리베카 2022. 8. 3. 23:38

.
여수여행 무조건 ‘꼬마김밥’ 드세요🔥인생김밥 찾았다!!
7월말 현시각 ‘여수 이순신공원’ 웨이팅 젤 빡센 찐맛집ㅜ

여수
🥢모둠김밥(25줄) :19,000원

이번 여수여행 오지게 먹었는데,여수김밥 젤로 맛도리ㅜ
'여수여행 = 간장게장, 돌문어삼합' 물론 공식이지만✌️
김밥 맛도리분들.. 여수 오시면 ‘바다김밥’ 무조건 GO!

모둠은 갓김치/매운어묵/아귀채/유부.계란 5종이고,
전반적으로 속재료 아낌없이 가득 들어가는게 특징..
그래서 5가지 모두 보통 꼬김이랑 클라스가 달라요ㅜ

갠적으로 갓김치랑 아귀포 김밥이 제일 맛있었는데,
갓김치는 매운 마요소스에 갓김치 아작아작 씹혀서
꼬마김밥에서 뭔가 고급스런 맛이 나는데 대존맛.🙆‍♂️

매운 어묵도 꽤나 매운데, 예상치 못했던 아귀포가
양념이 제일 매워서 습하-습하 하면서 먹었네요ㅋㅋ
그래도, 진미채보다 훨씬 더 풍미 있고, 특색 있어서
매운 김밥 좋아하시는 분들 아귀포 10줄도 먹을 듯..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이라서, 인근 이순신공원
벤치 가져가서 바다 보면서 먹으면,, 힐링 그 자체🤦‍♂️

25줄 19,000원에 3명 나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꽤나 갓성비 좋았고, 여수여행 중 간식으로도 추추천!

여수맛집 여수여행 여수핫플 여수돌산맛집
여수이순신공원맛집 여수해양공원 돌산대교맛집
순천맛집 순천여행 남해맛집 전남여행 전라도여행

도주제

지난 10개월간 떡만 보며 준비하며 이곳저곳에서 기술전수도 받고 기운도 받고 조언도 받고 하였는데 결국 최종적으로 우리는 떡을 소비자로써 몇번이나 사먹는가에 대한 물음표가 머리속에서 떠나질않아

명물김밥집으로 전환하여 준비중입니다.

제주돼지 난축맛돈을 갈아 넣고 사골육수로 지은 김밥 밥에
한라산 고사리. 구좌 당근. 단무지조차 제주무로 만들고. 판포 콜라비. 제주무말랭이등 제주에서 자라온 식자재들을 넣어 만들고있습니다.

1. 난축맛돈 제주돼지 김밥
2. 한라산 고사리 김밥
3. 구좌 당근 김밥
4. 판포 콜라비 김밥
5. 제주 무말랭이 김밥

담백한 김밥보다 맛에 자극이 있는 김밥. 엣지가 있는 김밥을 만들려고합니다. 김밥왕이신 여수의 상현이 형님도 큰관심을 주시며 뒤에서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8월 20일 즈음 오픈하겠습니다!

기존에 설치해두었던 떡제조기계들이 혹시나 역시나 잘 안팔리네요..떡집 오픈이라는건 잘없으니^^;;

이순신광장주변맛집 탐방
서녹씨 직원들 간식시간

강추
어제도 줄서기 실패
오늘은 문열자 마자 대기
103번째 대기표를 들고

30여분만에 손에쥔

여수 바다김밥

모듬세트라 취향껏
골라먹을수 있으니 좋네요.

자극적인거 시러하는 서녹씨는
계란김밥.유부김밥.맛있었어요.

갓버터도나스
바로 앞집이라 다 보이는데
요즘들어 줄서기가 장난 아닌게

그만큼 유명세 타는 핫플맛집 이에요.

갓버터도나스
서녹씨는 느끼한 크림을
원래 시러해서 제입맛은 아니었지만

소금도나스 만들어주시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도나스 윗면에 달달한 소스가
도나스와 참 어울렸어요.

갠적으로 크림에 버터니까
냉동실에 조금 두고 드시면
시원한 아이스크림 도나스처럼

덜 느끼하고 훨씬 맛있게
드시겠다 싶었어요.

.
먹부림😋
.
여수 여수여행 여수맛집 낭만포차 먹부림
포차거리 삼합 조선피자 여수당
데일리 떠나요 국내여행 여행

2주전에 들었다. 우리 여름휴가가 여수라는걸.
남편이 휴가를 내면 여름휴가가 있는거고, 못내면 없는거라 나는 암생각이 없었음. 차피 주말마다 여름휴가급ㅋ
배우자님께 왜 여수냐니까, 장범준 여수밤바다 목터지게 부르는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함ㅎ 마침 뒤늦게 숙소도 구해지고!! 나이쓰~~~~

남편이 새벽에 김포 도착하고 얼마 안 있어 바로 여수행. 진짜 멀긴멀다이? 5시간 운전한듯. 점심쯤 도착해 웰컴푸드는 . 웨이팅 오지는데, 우린또 기다려먹는거 좋아하지ㅋ 갓김치 김밥이 오마이갓임👍
점심쯤 여수에 계시는 해군가족님, 유원이네 도움받아서 주말되기 전에 돌산을 가보기로함.(정보 감사했쒀요😊) 입구에서 혜자로운 세아네과일가게 들렀다가 돌산 해안드라이브 끝내줘써!!
케이블카 타러갔다가 가격 너무 사악해서 때려치우고(셋이 왕복 61,000)ㅋㅋㅋㅋㅋ, 님이 여수사람들은 요즘 하모유비끼 먹는다해서 하모 한대빡 샤부샤부 먹고이~ 로컬들 한다는건 다 해보고싶ㅋㅋㅋㅋㅋ 알딸딸하게 들와서 배 두들기면서 침대 누우니까 유람선에서 폭죽쏴줌. 해피했다.😉

여수1일차일기끝

여수여행

4일전 급 떠난 1박2일여행❤️

30분만에준비하고떠난곳
그래도 우리둘이 젤 이뻤다🤣🤣🤣

호텔도새벽1시에잡고 ㅋ ㅋ
시간도잘맞췄고,
사람도적당했고,
날씨도최고였던 여행💙🧡💛❤️

🌺🌺🌺🌺🌺🌺🌺🌺🌺🌺
꽃길 만 걷자 🌿


돌산에도 생겨서 너무좋다👍

영수증리뷰쓰면 음료수서비스

여수 간식타임 갓버터도나스 여수당
하루가달고나 이순신버거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광장길거리음식

‼️여수 이순신광장 유명 먹거리 모음집‼️

-

1. 여수당(⭐️⭐️⭐️⭐️)
바게트버거 5,000
매콤하고 감칠맛 돋는 묽은 소스가 야채와 함께 버무려져 있다.
속 양은 양배추>>>고기, 청양고추 정도이고
바게트는 굉장히 빠삭하다.
매콤할 줄 몰랐는데 청양고추가
꽤나 들어있어 매운 것을 못 드시는분들은
매콤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다.

쑥아이스크림 3,500
쑥 향이 진하게 났지만 맛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쑥을 싫어하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기대이상으로 부드럽고 맛있었던 디저트!

2. 좌수영바게트버거(⭐️⭐️⭐️⭐️)
바게트버거 5,000
원조 바게트버거라고 불리는 곳!
웨이팅은 아예 없었고 먹어보니
원조라는 말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여수당보다 더 꾸덕하고
고기 양이 훨씬 많은 느낌이어서
더 맛있었고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한끼 식사로도 👍🏻

3. 이순신버거(⭐️⭐️⭐️⭐️⭐️)
이순신버거 4,900
베이컨토마토치즈버거 5,900
평일에 10분정도 웨이팅 했다.
이순신버거는 그저 그런 평범한 맛이었고
베이컨토마토치즈버거가 훨씬 풍미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가성비도 생각보다 좋은 편이고
식고 나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이순신광장에서 먹은 먹거리 중 제일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4. 바다김밥(⭐️⭐️⭐️⭐️⭐️)
갓참치김밥 계란김밥 중화어묵김밥 4,000
토요일에 방문해서 전화예약 없이
1시간 정도 웨이팅했다.
김밥이라서 별 기대 없었는데
여수가면 다시 방문하고 싶다.
갓참치김밥은 진짜 김밥 중 god임✨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다진 갓김치에 참치마요가 들어가서 감칠맛도 좋고 촉촉행ㅠ
계란김밥은 퐁실하고 달달한 계란과 우엉이 잘 어울리고
중화어묵김밥은 생각보다 매콤해서 입맛 도는 맛이다!
평소 먹는 꼬마김밥 보다는 더 뚱뚱한 편이라 굿굿ㅎㅎ

5. 여수딸기모찌(⭐️⭐️)
생딸기모찌(팥앙금) 3,500
웨이팅 10분정도 했는데 딱히 그 이유는 모르겠다..
다른 곳들의 딸기모찌랑 큰 차별점도 모르겠고
맛이 없지도 그렇다고 너무 맛있지도 않은 맛이랄까..
그냥 과육이 잘 느껴지는 달달한 평범한 딸기모찌 맛이다.
생딸기모찌(크림치즈) 4,500
느끼한거 잘 먹는 편인데 하나를 먹는데도
물리는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다ㅠㅠ
추천메뉴였지만 팥앙금 맛이 더 맛있었던 걸로..!😔

-
여수 여수여행 여수맛집 여수먹거리 여수길거리음식 이순신광장 이순신광장길거리음식 여수당 좌수영바게트버거 이순신버거 여수딸기모찌 맛집 맛집탐방 먹스타 먹 냠 냠냠쩝쩝 쩝쩝박사 음냐미

진짜 알차게 잘먹었다😋
게장, 서대회 감동ㅠㅠ
오션뷰에 삼쏘는 진리..❤️

그리고 여수는 디저트맛집인것 같다ㅎㅎ
여수당 쑥아이스크림은 두번이나 먹고
딸기모찌랑 갓버터도나스 내스타일☺️

황소식당 돌게장 청해식당 서대회 여수당 해풍쑥아이스크림 갓버터도나스 갓참치김밥 이순신버거 딸기모찌 출근하기싫다

여수 바다김밥~
바로고 바로고배달대행 바로고고양관산내유허브 여수맛집 여수김밥 김밥 꼬마김밥 모듬김밥 김밥맛집 맛집 맛집탐방 맛집추천 휴가 여름휴가 관산동맛집 내유동맛집 대자동맛집 고양동맛집 고봉동맛집 문봉동맛집 지영동맛집 봉일천맛집 환영 하면 하면가요

첫줄
여수맛집
여수여행
여름휴가
나진국밥
돼지국밥
광어회

돼지머리수육
맛집공유

공유 가족여행 여수딸기모찌

여행은 먹방이쥬😍
힐링하고 가기♡

여수여행
-
넷이 함께 다녀온 첫 여행
날씨 너무 좋았다
이든이는 잠자리 바뀌어서 살짝 늦게잤지만 울지도 않고 잘 있었다 순둥이 🫶
여수.. 강아지와 함께갈 수 있는곳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 😭
근데 단감이 징징만 생각난다
다시는 안데려가야지 하고 또 데려가겠지..
울 엄빠가 나한테 그랬던것처럼ㅋㅋㅋㅋ
둘째날 식당은 어쩔수없이 차에 에어컨 틀어두고 얼른 식사…
게장 맛있었는데 여유롭게 먹고프다
순천에서 여수까지 오신 엄마빠는 게장만 먹고 다시 순천으로 가서 커피 마시고 👋
신랑의 일주일 휴가는 빠르게 끝나고 내일 멀리 화성으로 2주 넘게 간다…
나의 독박 육아…환영해

-
여수•남해여행가서 먹은 음식들✌🏻

1.여수 대복식당
금오산갔다가 미리 봐두었던 기사식당에 가려고했는데 일찍 문닫아버림 힝😂 너무 배고파서 눈에 보이는 대복식당에 들어갔다! 양념게장보다 간장게장이 살짝 달달하니 꾸르맛 밥 도둑 맞네 맞아 밥 한그릇 뚝딱!🍚🍚

2.여수 좌수영바게트버거
여수당 바게트버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 좌수영바게트에서 사먹었당! 웨이팅을 정말 안 좋아하는 사람~~ 나요 나✋🏻 옛날에 여수당에서도 사먹어봤는데 다른 바게트집이랑 맛이 똑같음!!!!! 좌수영바게트버거 맛있어서 두 번 사먹음🥖🥖

3.여수 거북선횟집
여수가 고향인 오빠에게 추천받은 갯장어 샤브샤브🐍 와 여기 스끼다시 진짜 최고👍🏻 갯장어샤브샤브 + 사시미 코스로 먹는 걸 추천:) 갯장어샤브샤브만 먹기에 쪼금 느끼할 수 있음!! 회먹고 뜨숩고 얼큰하게 샤브샤브 먹으면 끝장남! 힘이 불끈 불끈👊🏻 갯장어샤브샤브는 4월부터 10월 사이에만 먹을 수 있는 한철음식이라 지금 먹기 딱 죠아욥!

4.백야도 나탄비치클럽
스파게티 한 입 피자 두 조각 먹고 끝!
노을지는 풍경보는 걸로 충분히 배불렀다 끝😂

5.여수 바다김밥
여행하는 3일내내 웨이팅으로 못먹었는데 아니 뭔데!! 김밥주제에!!!! 얼마나 맛있길래???????? 오기가 생겨서 집에 돌아가는 날 마지막 한 번 더 전화를 해보자 했는데 오이잉🫢 예약 성공!~!~!~! 김밥이 실하고 맛있는데 2-3시간씩 기다려서 먹을 맛은 아닌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사먹는다면 갓김치참치김밥만 먹을 듯🍙

6.남해 금산산장
남해 금산에 있는 산장! 남해간다면 꼭 가보고싶었던 곳 중 하나!!!! 나도 드디어 가봤네~~ 등산하고 땀흘리고 먹는 라면은 말모말모 꿀맛🍜🍜 안개가 없었다면 진짜 잊을 수 없었을텐데ㅠㅠ 날씨가 아숩지만 그래도 좋았다💚


✌🏻일차 ♥️

늦잠자고 일어나 화장도 안하고
게장에 낮술, 쑥 아이스크림 🌿

낮잠 쿨쿨 자고 수영 어푸어푸 👙
수영 후 갓김치김밥 냠냠 🤤

낮잠 쿨쿨 자고 밤바다 구경하기 ✨
수산시장에서 회포장해서 냠냠 🐟

파워J의 완벽 한량플랜 ❣️

월급날이지만
돈이 없는건

먹느라 다 써서 겠지

❤️2022.07.27~07.29
2주년 여수 여행 1일차

여수 여행 2주년 2박3일 유월드루지테마파크 오동도 여수당 바베큐

'초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터플레이스  (0) 2022.08.18
아무리찾아도찾기힘든집  (0) 2022.08.12
행복감  (0) 2022.08.08
금강바비큐  (0) 2022.08.07
강릉수제어묵고로케  (0) 202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