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련

고메램

리베카 2022. 11. 8. 06:28

강남역양고기
.
.
.
.
.
.
.
.
.
.
모듬양갈비!!!
프렌치렉, 등심, 숄더렉 순으로 기름기가 적은것부터 차례차례 직접 구워주는데
양갈비 오마카세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소스는 말차소금, 와사비, 보리쌈장
3가지인데 고기를 좀더 풍미를 올려주더라구요~

양고기 하나하나가 너무나 신선한 양고기였어요!
잡냄새가 전혀 없었고, 질기거나 이질감이
느껴지지않았어요~
고기를 하나하나 씹을 때 마다 양고기 육즙이
진짜 한우 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양고기육즙으로 온몸을 적셔주는건 이녀석이 처음이였어요~ 모든 고기들이 뻑뻑함이
없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고
눈감고 먹으면 이게 한우인지, 양고기인지
구분못할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와인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연이들 사이 데이트하기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은곳입니다~ 오랜만에 양고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ㅎ
.
.
.
.
.
.
.
.
.
.
.
.
강남역양갈비 강남역양꼬치 강남역회식장소 강남역데이트 토요일은밥이좋아 생방송투데이맛집 강남역모임장소 강남역와인  스토리앤체험단 스토리앤  먹방 먹 먹스타 먹스타 먹방 맛집 맛집탐방 맛스타 맛 맛집추천 맛집투어 맛집 소확행 행복한돼지

강남역 분위기 깡패 양갈비집 고메램

주변 직장인이라면 점심 타임 강력 추천 !
런치 고메 세트에 하이볼 한잔 먹으면 월요병 빠이 가능!

숄더렉, 등심, 프렌치렉 골고루 맛볼 수 있어 구성 쫌 좋은 듯?!
냉장육이라 고기 잡내 없고
전체적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듯
막 엄청 기름져서 녹는 맛은 아님 주의!

직원분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고기도 구워주셔 편함!
역시 고기 굽는 건 전문가에게 ~
부드러운 고기 한입 고량주 고메볼 한입 크으 !

식사로 명란밥, 램스프, 스지 된장찌개 있는데
3인 이상 방문하면 그냥 골고루 시켜 맛볼 수 있는 장점 굿!

개인적으로 명란밥 김 싸먹고 램스프 떠먹으면 궁합 굿인 듯?
양고기에 월요병 혼쭐 내줄 분 당장 방문 !

강남역점 오르맛집

———————————————————————

TIP
📌2명이서 방문해서 분위기 좋은 바 자리 않는 것도 추천!
📌밑 반찬 궁채 , 오크라 굿 무한 추가해서 드시길

📌런치 고메세트 : 35,000원
📌고메볼(고량주 하이볼) : 8,000원
📌그 외 추가 고기 : 메뉴판 참조

🏠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59 대우도씨에빛 2차 지하 1층
📞 : 0507-1330-7805
⏰ : 12:00~22:0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 : 주차(건물 주차 가능)

양고기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

강남 분위기 좋은 다녀왔어용!!! 💛

심지어 두번째 사진은 양갈비도 소고기도 아닌
🥩 "이베리코" !!!!!!! 🥩

가격은 맛있는만큼,, 비싸지만 한번쯤 먹을만하다!
회식이나 누가 사주면 참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 gourmetlamb 강남회식장소 강남역맛집 양갈비

양고기 투어🥩

삼성동 삼성동맛집 고추명란밥 램스프
먹 맛 먹방 맛집

오랜만에- 호캉스
가격은 조식 포함 30만원대!
유일한 포토스팟과 첫 호텔빙수(후기는 역시 빙수는 설빙🍨)
룸은 무조권 봉은사뷰로 요청하기
코엑스랑 봉은사가 가까워서 영화보고 봉은사 산책 후 양갈비( )
다음날 느긋하게 즐겼던 조식
의외로 김밥맛집 내가 하면 이렇게 안만들어지는 오믈렛두💛
배 터지게 먹고 마무리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캉스 후기 🥰

🍗삼성역_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15 2층 고메램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속 맛있는 양갈비를 즐길 수 있는 삼성역 맛집
생후 1년 미만의 호주산 양고기만을 사용하여 더욱 감칠맛 좋은 식감을 즐길 수 가 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특제소스를 모두 직접 만듬에 음식에 대한 정성이 느껴지는 곳
연인과 데이트하러 가기에 분위기나 맛 모두 만족할만한 맛집이다
.
.
삼성동맛집 삼성역맛집 코엑스맛집 코엑스놀거리 코엑스데이트 삼성동맛집추천 삼성동회식장소 코엑스맛집 코엑스몰 코엑스몰맛집 coexmall 맛팔 먹팔해요 먹팔 먹팔로우 먹 맛 먹스타


mmoastudios
interiordesign restaurant
gourmetlamb sinsa
finished completed

엠엠오에이스튜디오스
인테리어디자인 레스토랑
신사점 준공촬영


preview scene

Gourmet Lamb_sinsa


고메램 신사점


고메램 양갈비 양고기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1 2층 (신사역에서 걸어서 1분)
⏱ 주중 11:30 - 22:30
⏱ 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모둠 양갈비 36,000원
숄더렉, 등심, 프렌치렉이 나오는데
세 부위의 특성을 잘 살려서 구워주셔서
음미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구워주시는 야채들과 반찬들도 너무 잘 어울리고
특히 특제소스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녹차소금, 와사비, 보리된장, 간장
이렇게 4가지나 제공되는데
저는 소금파여서 소금이 가장 맛있었지만
소스별로 돌아가며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고추 명란밥 7,000원
이름 보고 안 시킬 수 없는 메뉴죠!!!
고추 명란밥!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는데요,
합이 엄청 좋았어요!
안에 버터도 들어있어서
나오자마자 쓱쓱 비벼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고메's 스프 7,000원
농도 진하고 고기맛이 듬뿍 나는 스프여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국물파들은 필수에요~!

이런 곳이 신사에 있는지 몰랐는데
역에서도 너무 가깝고
홀도 넓고 테이블, 룸, 바자리까지 있어서
데이트나 회식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다 구워주시니까 먹으면서 바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신사 신사점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양갈비 가로수길양꼬치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회식 가로수길모임장소 신사역맛집 신사역양갈비 신사역양꼬치 신사동맛집  스토리앤체험단 스토리앤  슈얌얌_강남 슈얌얌_신사 슈얌얌_밥

2022.10.29
신사역에 이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오랜만에 양갈비 먹으러 방문💓

확실히 부위별로 모두 다른 식감에
담백한 프렌치랙으로 시작해서
지방이 풍부한 숄더랙으로 마무리하면❤️❤️

프렌치랙이 가장 맛있어서 모둠양갈비에
프렌치랙 추가해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게
적당히 먹고(는 다음 후식을 위한 빅픽처ㅋㅋ)

카페는 따로 안 찾고 걷다가 괜찮아보이는 곳
들어갔더니 프론트서울 이 박태준카페 라고ㅋㅋ
심지어 앞테이블에 박태준님 앉아계셔서 신기했다👀

케잌이 다 크네ㅠㅠ하면서 앞에 기름칠했으니
상큼하게 레몬케이크 로 골랐는데
오빠 입맛에는 너무 상큼하다고 튀튀하길래
결국 혼자 다 먹었다.^-^ 나는 달고 맛있기만 하던데...

지난번에 라즈베리도 튀튀하더니
앞으로 상큼류는 금지시켜야겠다^-^


초코렛 다 먹었다고 했더니 다시 집 들려서
가나제로 쿠키랑 케이크, 초콜렛 잔뜩 사옴♥️
나사랑하는구나?ㅋㅋㅋ😉💕

S_식단과먹부림그사이

신사의바램

지금까지 먹어본 양갈비집 라무진 그 중 제일 맛있었다😍근데 고기 너무 쪼그맣게 잘라줘서 씹는 맛이 없어서 두세점씩 먹음😶

근데 양고기스프는 고메램이 진짜 걸쭉하고 맛있었는데 여기 양탕은..미나리 넣은 매운탕맛ㅎㅠ

생 모둠 양갈비 2인,양탕,명란밥 먹고 배 안차서 2차로 야끼도리집간 건 안비밀..ㅎ

더 맛있는 양갈비 플레이스가 있다면 추천바랍니다🫢❤️

순삭이였던 최근 근황

고메램🐏

🐕 고메램 강남맛집 간만에냠냠 너무맛있자나 행복해 💕 히히 등심 미쳤다 내일부터빡세게운동 강남점

고메램
친한동생 상경해서
고메램~ 요새 고기로 넘 달려서
못먹을줄 알았지만~~ 넘 부드럽고 맛있어서 순삭!!! ㅎㅎㅎ



맛집 양갈비 양고기 먹방 울산녀 친친 데일리 오오티디 daily ootd

-
언제 만나도 할말이 차고 넘치는 우리덜..
하나부터 열까지 신났던 주말 저녁🥂

나 이제 양고기 먹을 줄 안다😏


소확행
자부타임

.
맛있는거 옆에 또 맛있는 거😝
양갈비는 항상 맛있다.
.
.
.
.
.
류선수강사 양갈비 삼성동맛집 gourmet lamb 오늘 아님 지난 언제쯤 목요일 기분 변덕 최고 변덕쟁이 가을 날씨


천미미 2층에 신사점도 생겼네 🙂

아직 손님이 많지 않아서 좋네ㅋㅋ

강남점, 삼성점 보다 서비스 굿 👍

나에게올라 😋


양갈비맛집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맛집
고기 맛

운동하는남자
단백질섭취 알콜도섭취 🙄

'초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궁화  (2) 2022.11.18
모르페커피  (0) 2022.11.13
가을외투 코트 자켓 여성 재킷 크롭  (0) 2022.10.10
산노루  (0) 2022.09.17
호머  (1) 2022.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