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별

전일갑오

리베카 2023. 5. 20. 05:31

.
.
좋은 사람들과 옛촌막걸리, 외할머니솜씨, 전일갑오👍

수제 생막걸리와 계속 나오는 푸짐한 안주, 달콤한 옛날 팥빙수, 연탄불에 구운 고소한 황태포까지 이날 배 터짐!
.
.

전주먹방

이제서야 올려보는 전주 여행 먹방ㅎ 🌸

육일식당
고구마순 감자탕으로 유명한 곳
여행가서 감자탕을 먹을줄이야😅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고구마순을 씹는 식감이 재미있었고
얼큰한 국물에 술 마시기 괜찮았슈


전주 시내에 위치한 가맥 노포 맛집
연탄불에 구워낸 황태포의 꼬릿한 냄새가
입구부터 진동을 한다 🍺

병맥주 가격이 단돈 3,000원!
가성비 좋고 노포 갬성을 느끼며
맥주 콸콸콸 마시기 좋았던 곳 👍

왱이콩나물국밥 🍲
아침 일찍 해장하러 찾아간 노포 맛집
맑고 칼칼한 국물이 좋았고 직접 담근 김치도 꽤 맛있었다 😋

오징어 사리 한 접시 추가해서 먹어도 굳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맘에 들었다

풍년제과본점
성심당 이성당 같은 전주의 로컬 빵집
초코파이가 유명해서 기대 없이 맛봤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서 집에 사갔다ㅎ 🍩

베테랑칼국수본점🍜
한옥마을 안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계란과 들깨가루를 풀어 걸쭉한 국물이
입천장 다 까질 만큼 뜨겁다 ♨️

물기 뺀 아작아작한 깍두기랑 같이
훌훌 불어 먹는 맛이 좋았다 🤤

.
.
.

전주여행
전주맛집
노포맛집
해장맛집
가맥맛집
전주가맥
풍년제과
전동성당
한옥마을
칼국수맛집
감자탕맛집
콩나물국밥
콩나물해장국
베테랑칼국수
전주한옥마을
고구마순감자탕
전주가볼만한곳
또놀러가고싶다

군산, 전주, 순천, 여수 여행 🌸

먹었던 음식들 다 맛있었음

전주현대옥 조점례피순대 인절미아이스볼 전기구이통닭 전주떡갈비 여수삼합 낭만포차44번 여수갈치구이정식 정다운식당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순천만일번가 짱뚱어탕맛집

전주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맥집'이죠.
실제로 전주를 다니다보면 많은 가맥집을 볼 수 있어요.
노포 감성 뿜뿜 터지는 곳!
많은 가맥집 중에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전일갑오 에 갔어요. 웨이팅을 어느정도 각오했는데 운좋게 바로 입성 가능 🥰🥰🥰 다 먹고 나오니 많은 분들이 줄서 계시네요. 핫플인정!
우리가 먹은건 전일갑오의 대표메뉴인 먹태~
먹태 자체의 특별한 맛보다는 왁자지껄한 분위기와 노포의 감성이 먹태를 조금 더 고소하게 만들어 주네요.

전주 전주맛집 전주술집 전주여행 여행 먹투어 맛집 전주핫플 핫플 맛 먹 술 먹팔 먹팔환영 하면 후댓글 언팔할거면팔로우하지마세요 언팔바로정리 는사랑입니다 꾹❤️ 전주전일갑오 먹태 전주가맥집 가맥집 전주로컬맛집 전주노포맛집 노포

전주전일맥주

전일슈퍼
-
엄마생신인데 신랑이랑제가 계탔어요💕
얘들없이 둘만다니니 왜케 옆구리가
쌀랑해요?이래도되나싶고 이게현실인가싶고kkkkk
친정은 사랑입니다🩷🩷🩷
-
전일갑오는 낮부터 대기줄이네요😱
역쉬~~~~!!!!👍👍👍
-

주말 휴일 휴일먹부림 주말술상 안주에진심인편 전주 전주에서 전주먹투어 전주운전연수 전주냉삼 미성 LP바 전주

전주 먹투어

비오는 전주는 낭만적이야🫶🏼
.
.
.
전주는전주
현대옥
메르밀진미집

둔율담
전주야시장
군산금강꽃게장
(여기 진짜 맛있는데ㅠ 군산모음 누락되서 전주에 넣기 ㅎㅎㅎ)

.
드디어 우리 리징이네 입성💓
세이브더칠드런 마라톤 하려고 여행 일정 잡았는데 우천으로 취소^^*
.
그래서 재미지게 놀기로 하고 리징이네서 너무 팔자 좋게 놀았다.
.
리징이네 어머님 아버님께서 깜짝 놀라셨겠지만:)ㅎㅎㅎ
리지의 착하고 속 좋은 친구가 되었다고 해 뿌듯하당🐥💖
.
근데 이번 여행은 송퓨가 다했다!!
.
이번에도 소담소담한 추억 쌓아준 리징이에게 애정을✨️
.
친 전주 청동북카페
산책냥 고양이 송퓨는_귀여워

관리도 백패킹(?)을 한달동안 기다렸는데 바람
16m/s 실화입니까 🥲
.
덕분에? 급 전주행.
10년만에간 전주는 더 푸르고 맛잇었당 ㅋㅋㅋ
.
전주맛집 전주한옥마을 진미집 반구절점 쿠시토라

2차

황태구이

구전일슈퍼 이전엔 소주도 팔았는데
지금은 맥주만 판매하네요~

황태 어디갔니?🤣🤣
다먹고 인증샷 ㅋ

하이트진로 와이파이브4기 하이트진로_서포터즈 와이파이브 하이트진로홍보활동 진로 진로제로슈거 와이파이브3차미션 켈리 손석구맥주 Kelly 켈리_1.6페트 1.6pet 켈리_신규용량 가격의반전 켈리맥주

.
.
전주,
.
.
전일갑오 땡긴다
.
.

.
뒷북 월간기록
기록 2023 1월
연초부터 무지하게 잡솼다

🍻

전주는 참 좋은 도시다 3

전일갑오 황태 사랑해요ㅠㅠ

근데 이동네 술집들 2시에 닫는건 좀 너무하쟈냐 전주 젊은이들아 분발좀해주시겠어요?🥲 4시까지 하는 곳 겨우 찾았넴..

전주가맥집

전일갑오에서 한잔하자!

술 먹
황태 계란말이 술in전주

아무리 배불러도 연탄불에 굽는 황태는 못 참지!! 완전 내 스톼일이야!! 이거 먹을려고 전주 왔는데🤣🤣🤣🤣

헉!! 근데 소주가 없다! 소주는 판매를 안하신단다😅 덕분에 신상맥주 켈리를 맛보네. 오!! 켈리 나름 괜찮은데🍻

전주맛집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가맥 노포집 전주노포 황태 먹태 계란말이



한치
황태

느무 맛있습니다 🦑
두번 드십쇼

트레바리 📚 36 전주국제영화제 북클럽 36살이라36아님주의 전주여행 trevari bookclub travel foodie
Copyright ⓒ rimsuesue All Rights Reserved

'닻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눈  (0) 2023.05.24
머메이드레시피  (0) 2023.05.22
거대갈비  (0) 2023.05.18
클레오  (0) 2023.05.15
란콰이펑누들  (0) 202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