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별

델리카한스

리베카 2022. 12. 12. 17:26

이날의 주인공 🫧🫧🎂

이뻐 롯데호텔 버블케이크 생일케이크 고마워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를 기념해 롯데호텔 부산 더라운지 앤 바와 델리카한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겨보세요!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 호텔 부산 부산여행 여행 yettocome bts btsarmy 더라운지앤바

가족 행사랑 모임이 많았던 가을🍂
시간순삭✨

케이쿠는 내가 젤 좋아하는 버블케이크 🎂 요고랑 딸기케이크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케이크에 진심이신분들 강추합니당🙊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다양한 케익을 롯데호텔 부산 델리카한스에서 즐겨보세요!

롯데호텔부산 크리스마스 케익 성탄절 부산 부산여행 부산호텔

20221025

오빠가 제일 좋아하는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케이크 :)

생일은 목요일이지만 오늘밖에 픽업할 수 있는 날이 없어서
퇴근하고 바로 서우 데리고 출동! (왕복 3시간 실화냐..)

케이크가 냉장고에 들어가면 바로 물이 생긴다고 해서
미리 생일초도 불었다.

우리 남편 3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남편생일

.
해마다
딸 덕에 늘 맛난 케잌을 먹는다.

작년에는 딸기케잌이었는데
올해는 샤인머스캣 케잌~
딸기케잌은 산뜻함과 향기가
샤인머스캣케잌은 달콤함이 매력
.
좀 지났지만
행복의 저장소에
또하나의 행복을 채운다.
.
.
생일 케잌 샤인머스캣
조선델리
딸은 사랑 딸은 행복
cake chinemuscat
delicahans
delijosun

롯데호텔제주

가을 햇볕이 쏟아지는 오후.

델리카한스 베이커리와 함께
달콤한 순간을 만끽하세요.

롯데호텔제주

나른함을 깨우는 초록빛 템포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

롯데호텔 제주의
상큼 달콤한 샤인머스켓 케이크로
기분 좋은 여행을 맞이하세요.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누구나 맛을 보면 이렇게~~
쿠우~~🍓🍰
.
.
이 노래 알면 옛날 사람 맞음주의🥹.
.
.
잘 먹었습니당🙇🏻‍♀️♥️

아빠 환갑기념💛

선선하고 맑은 가을날씨의 정석👒✨🍃

이번달 신상예정인 라쿤니트가디건 소장해서 입어봤는데 보들보들 고급진원단감에 사이즈도 비교적 넉넉 ! 짜임촘촘해서 바람드는 느낌 1도 없어 매우만족 별다섯개😆

델리카한스
토요일.. 아들이 뜬금없이 케잌을 먹으란다..
알겠다~ 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다..
상해서 버리면 아까우니 꺼내 먹었다..
어라??! 맛있네ㅋㅋㅋ 너무 맛있는데!! 하며
뭐지?? 담엔 사먹어야지 하며
박스를 검색했다..
한조각 2만원..ㅋㅋㅋㅋㅋ
역시.. 맛있는건 비싸다.. 쏘주만 빼고ㅋ
아들고마워❤️
덕분에
이런걸다
개마시써
딸기케이크
맛본걸로만족
케잌보다
쏘주
ㅋㅋㅋㅋㅋ

10월부터 계속 주말에도 출근하는 오빵이…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했고 퇴근한 오빠 손에는 내가 좋아하는게 있었다……🤍 아무날아님
.
.
.
오늘 데일리 주말 일요일 육아 육아 육아 육아 초보엄빠 초보육아 흰소띠맘 소띠맘 베이비 아기모델 17개월아기 딸맘 신혼 신혼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롯데델리카한스 케이크 샤인머스켓케이크 케이크 디저트 케이크맛집 맛 먹

해필 생일에 감기 걸려서 약먹고 하루종일 잠만 자다가 저녁에 치맥 대신 치콜 먹고 (케익도 치킨 먹다 남은 콜라랑 먹음 …🥲) 자기 전 쌍화탕 원샷을 마무리로 생일종료
.
.
맛있는케익먹었으니까
아침에미역국도얻어먹었으니까
곱창은아니더라도치킨먹었으니깐
괜찮은데안괜찮아😂

ʜᴀᴘᴘʏ ʙɪʀᴛʜᴅᴀʏ ᴛᴏ ᴍᴇ ღ
-
-
-
-
971201 생일 롯데호텔케이크 스시소라 인생네컷

⠀⠀⠀ ⠀⠀⠀ ⠀
아버님 생신💚

'닻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티스낵  (0) 2023.01.28
장미경양식  (0) 2023.01.20
소호정  (0) 2022.12.08
부일갈비  (0) 2022.12.04
쉐이크쉑  (0) 202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