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버시

아혼 AHHORN WOMAN 자가드 비비 스커트

리베카 2022. 10. 9. 12:47

코리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혼
신념있게 한국의 미를 본인의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는 아혼
개인적으로 이번 보자기 에코백 너무 마음에 들고, 또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퍼플💜이라 여행올때 챙겨와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친환경 소재이기도 하고, 방수도 가능해서 수영장 바다 휴가 다닐때도 가볍게 휴대하기 아주 좋네요 🧏🏻‍♀️

지금 와디즈 펀딩 12일 남았다고 하니!
또 초특가로 펀딩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와디즈

썬스데일리
담주 경복궁(경희궁)쇼에서 입을 옷 피팅하구 나오는데, 외벽마감(시멘트)의 '아혼' 간판이
뭔지 모르겠지만 정감이 가서~💕
.
내가 좋아하는 일이 아니라,
내가 잘 할수있는 일을?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요즘은 부쩍~~든다.
.
무료함이 싫어서 아파트 헬스장 갔는데,
그냥 잠시, 앉아있다가 왔다.....😐🙄😑
.
엊 그제 세종 내려간 딸랑구랑
(잠옷바지입고 다~큰 녀석이 카트에🤣)
.
울 꼬동이 보고잡~네😅🤣
(눈나가 돼지장난감으로 꽥쾍거릴때마다,
흠짓~하는모습. 진짜 아기같아😅🥰😘)

성수동
~19일 까지 성수동 오시면
수제화 팝업숍에서 아혼을 찾아봐 주세요😘
주말나들이 주말데이트
성수동수제화
.
.

신발연구소

장미 자개 브로치🌹

고급스러운 장미 자개 브로치 입니다
뜻깊은자리에 혹은 선물로 좋은 아이템👍

봄선물 브로치맛집

스퀘어 , 타원 자개귀걸이
천연자개 제품으로
자개의 멋이 그대로 녹아있는 제품이예요~!
도금, 은(925) 제품으로 알러지 걱정없이
착용하세요😘
.
.
악세사리 귀걸이
한복장신구 orientalaccessories 자개악세사리 자개 자개귀걸이

부드러운 실크감촉
모달 시스루 소재
오버핏칼깃저고리
.
다양한 아우터와 믹스매취 하세요😘
매일 입어도 좋은 데일리한복💕
.
어반한복

아아
아이스아메리카 마시며

아빠를혼자보러 가는길
이천호국원
ㅋㅋㅋ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아서
아빠가 보고싶었다.

취사불가
꽃게찜과 차돌박이는
못 해드렸지만...

운동매트에 상차리고
레깅스입고가서
잘 지내고있는 모습
온몸으로 보여드림 ㅋㅋㅋ

사랑하는울아빠
아까운울아빠
뷰맛집에서
편히 쉬세요

엄마랑
동생들은
맏딸랑구가
좔 보듬어
살겠습니동 ♡

엄마보러도착쓰!
나는야서울 ㅋㅋㅋ

봄바람 에디션입니다 ㅎㅎ
.
.
봄버전으로 제작된 박쥐숏저고리자켓😍
딱떨어지는 예쁜 실루엣에
스판소재로 활동성도 너무 좋은
크롭저고리 제품이예요💕
.
.
❣️샵 들어오셔서 찜+소식받기 gogo
어반한복 생활한복 크롭자켓 플레어스커트

🏵서울 365패션쇼
진짜 오랜만에 패션쇼❣

아침부터 바쁘고.. 길 잃고 헤매다 겨우 찾은 숭정전,,

언제나 멋진 leesle
다음에도 패션쇼 찾아갑니당🏵

'가시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벙커컴퍼니  (0) 2022.11.16
일품생고기  (0) 2022.11.12
용문갈비  (0) 2022.09.13
영동소금구이  (0) 2022.09.06
동북화과왕  (0) 202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