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n

베스트 다이브 프리다이빙 스프링슈트 슈트 슈퍼컴퍼짓스킨 클래식

리베카 2024. 3. 3. 17:39

.
스쿠버교육은~~~
사이드마운트 교육
텍다이빙 교육
추천합니다.
레크레이션은
테이크 에서ㅋㅋ
두군데 전부 저에게 가르침을 주신분들이라ㅎㅎㅎㅎ

SCUBA Diving 아직은..
무늬만 강사 자질은 부족 조금더 배움이 필요.
저처럼 다이빙을 못하면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ㅠ
엉망인 저도 아주 아주 느리게 조금씩 변화가 있네요.
아직도 배우고 공부해야될게 너무 많습니다.
일단 제가 기본기부터 잡아야 제가 다른누군가에게 도움을 줄수 있을듯 합니다.
배우는게 넘 재밌습니다ㅎㅎ
아~~더 배우고 싶은데 주머니가 텅텅비어서 ㅠㅠ
프리도 더 잘하고 싶고 스쿠버도 잘하고 싶고 둘다하기 좀 벅차고ㅠ

속초여행 1부 바다 다시여기바닷가 몇일전 동생이 여름휴가도 바다도 못갔다 하길래 가면되지

차밀릴까 일찍 출발 했더니 시간이 남아 산책하다 갯배 타고 속초아바이마을 까지 갔다 윤슬에 반짝이는 바다가 너무 예뻤다
아침으로 감자옹심이맛집 감자바우

숙소에 주차하고 속초등대전망대 에서 영금정 까지 산책 해남 ? 우리도 여기서 수영 할까? 했는데 수영금지 표지판 뭐지? 크로프트커피속초점 커피가 너무 맛있다

등대해수욕장 물이 계곡 보다 따뜻하다 오래전 프다할때 입으려고 구입한 스프링수트 는 바다수영 으로 개시했다 날도 좋고 물도 맑은데 왜 시야가 안좋니? 깊은곳은 한치앞도 안보였다 마지막에 미역밭? 발견해서 물고기를 보긴 했지만 넘 아쉬웠다
이렇게 여름바다 는 끝 진짜 안녕

또해보고싶은
아쿠아리움 다이빙🤿

파라다이브 무료초청 방문
구경 잘하고 왔다!

시흥 파라다이브 파라다이브35 다이빙 프리다이빙 몰차노브 몰차노브실리콘핀 diving freediving molchanovs bestdive

내 맘대로 안되는 다이빙😞

숨 쉬러 올라가자 🤿🐳🐢

파라다이브 미트로프리다이빙

내 최애 스프링슈트🩶
스프링슈트
디플리 디플리벨트

내가 좋아하는 취미 같이 해주는 내짝꿍!
슈트 사줬으니까 오래오래 내 버디해줘야해 ㅋㅋㅋ❤️

프린이 프리다이버커플

전~ 부 교육용 장비입니다

똑같은거 하나도 없음

대신통장이텅장됨 디플리

F/W 시즌 다이빙 준비완료🤿🫧
딥스테이션 고고다이브 프리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