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edtler

빌랩 수영복 준선수용 여성 여자 BYLAP 제니

리베카 2023. 9. 18. 09:57

수모 안에 머리카락 다 집어넣어야하는데 저 한가닥 매우 거슬려 🥸 오늘은 퇴근하고 수영가야지연

🏊🏻‍♂️🏊🏻‍♂️. 빌랩 에서 상품을 보내주셨네요.
남자수영복보다는 여자수영복이 종류도 많고 더 이쁜게 많아요! 남자도 곧 신상이 나온다고!
수영복은 착용감이 제일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착용감음 빡빡하지도않고 몸에 잘 맞게 부드러웠어요~! 다른브랜드도 구경할겸 한번 봐보세요😊



코로나일까바 걱정했는데
다행히 냉방병🤧

이제 열도 잡히고있고
힘내서 바짝 일 해야지✊🏻

독한여름감기
하투하투❤️

두번째 모노핀🐋

발차기 좋아졌다구하셔서
어? 그럼 이정도면 올려도되요??..컨펌받규ㅋㅋㅋ
결재올리는 기분😀
첫 모노핀은 올리지마라고 냉정히 말하셔섴ㅋㅋㅋㅋㅋㅋ

정말 철저하게 를 위해 하는 프다,,,,,,,,,

어깨다쳤던곳이 좀 아프긴하지만 첫술에배부르랴!🤚
요즘의 따이빙, 개재밌어 씬나🐳🐳
빨리 주말오면 좋겠당,

여자수영복 원피스수영복

오늘 빌랩수영복 입고
프리다이빙 재밌게 했음 😆

이쁘고 편하고 가벼운
몸을 이뻐보이게 하는 수영복
만족⭐️

부산프리다이빙 드랍더다이빙
수중촬영 수중모델
수영복 프리다이빙수영복
소니 소니카메라 a7m3

수영일기

운동일기
매일운동
운동습관
어제근력운동
스쿼트320
플랭크10분
사이드플랭크10분
싯업150
크런치150
레그레이즈150
덤벨팔운동
요가습관
workout

하트하트 수영복입으러강습나감

무더위에는 역시 바닷가 최고인 뜻🥰😻💖🌺🌴🐚💦🌊🏊🏻‍♀️
.
.
여름 여름휴가 여름무더위 무더위 여름여행 더운날 바닷가 최고 더운날씨 더운날엔 바다 여행 바다여행 바다뷰 바다 바다풍경 대천 대천해수욕장 대천여행 보령 보령머드축제 보령시 수영복 빌랩 빌랩수영복 수영복코디 여행 여행에미치다 국내여행 ippeun_kzmi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