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그리나

나즈드라비

리베카 2023. 5. 22. 17:42

.
구스아일랜드 🇺🇸
덕덕구스 4.7% 세션 IPA
구스ipa 5.9% 인디아 페일 에일
정기적인 생맥주 부품의 세척으로
신선하고 맥주 본연의 풍미를
즐겨보세요🍻
같은 맥주의 명품 맥주를
나즈드라비 본점 에서 즐기세요🍻
.
.
본점

🍺🍷

요리 집밥 주말 친구와함께 jmt 강남 강남맛집 강남술집 핫플 플레이팅 온더테이블 코젤라거 흑맥주 맛집추천 저녁식사 야식 샹그리아 데이트 맛집 먹팔 댓반 술 술고픔 먹 맛스타 스페인클럽 강남맛집

2022.9.25
또다른신세계!!강남역인근 나즈드라비!!
Kozel맥주 전문점!! 맥주에 멍멍발바닥. 스마일. 하투하투가 그려져 나와서 커피인줄!!알고보니 시나몬을 이용하여 맥주를 예쁘게 데코해주셨네요^^ 2차로 아이러브펍에서 칼스버그와 연어스테이크 맛보고 꿀잠했어요^^ 벌써 할로윈분위기를 느낄수 있다니...

9월 모든 란딩을 취소하고...이러고 놀고 있는데. 문득!!드라이버를 어케 치더라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러브펍 맥주 맥주🍺 알콜쓰레기 알콜 맥주맛집 맥주추천 강남역펍 강남역맥주 맥주맛집 데이트코스추천 데이트장소 데이트💕 데이트 데이트장소추천 주말데이트 니가참좋아 일기장 일기장 코젤맥주 칼스버그 pub beer beerlover date daily diary kozelbeer calsberg nazdravi

applecider
somersby
sparkling
써머스비
-
천연사과를 발효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간직한
상쾌하고 청량한 주류랍니다🍻
와인이나 샴페인 대신으로도 😍
-
나즈드라비본점 에서
즐겨요
본점

강남 과 신논현 사이 체코펍 nazdravi
.
.
코젤화이트 출시
.
.
에서 새로운 코젤 을 만나보세요~
.
.
강남역맛집 강남펍 체코맥주전문점 강남맥주집 강남역술집 강남역맥주 체코요리 필스너우르켈 코젤다크 코젤라거

먹고싶은거 다때려넣었다.
뭐어때 더 열심히 하면되!!!
화이팅~!
.
.
.
.
.
.
.
(이제 술금지, 당 금지, 폭식 과식 절대금지😭)
.
.
.
.
.
.
.
.
.
.
.
.
.
.
.
.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운동 강남역카페 강남역디저트 황치즈 코젤맛집 치팅 실패 다이어트실패 다시시작 화이팅

pilsnerurquell nazdravi
.
.
그리고 당분간 내 전용잔ㅋ
.
.
강남역 과 신논현 사이 체코펍
.
.
필스너우르켈 코젤다크

언니오빠들이랑 재밌었던 데낄라타임😆
즐거움과 숙취를 같이 얻었찌🔥

강남역 크리스마스

흑맥주
강남 나즈드라비 감자튀김
겉은바삭하고 속은부드러운
고급스러웠던감자튀김
흑맥주는 말할필요없이 맛있었다.

워너비대구
강남 워너비대구
똥집은 대구똥집골목에서먹었던맛이랑 비슷했고 바삭하니 너무좋았다.

뭉티기는
한잔에 한점

강남맛집 강남맥주집 먹팔 먹팔

월요일 저녁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한잔하기!

강남역은 맛있는건 많은데 너무 멀다구....🥲

다음달에 또 만나자🧡

멜로우가든 맛집 맛스타 먹팔 강남역맛집 신논현맛집

체코펍 코젤다크 1664블랑

2차는 큐브
대사특량 원주

품주사 품평사
백주마스터블렌더 masterblender
리치오주류그룹
백주 白酒 baijiu
시음 맛집 페어링
품주사와떠나는술여행
술 맛

강남역 크리스마스

금요일 만찬 기록용 ✍
.
.
.
토나리 다몽집

강남역 크리스마스

최신순 밀린 일기 쓰기!

파김치 파김치김장 첫김장
그냥 작은 모임을 만들었는데, 그 모임에서 갑자기 다같이 일기를 쓰고, 또 난 데 없이 파김치를 담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멤버님이 계속해서 이거하자 저거하자 해주시는 덕분ㅋㅋㅋ

아무튼 막막할 것만 같았던 첫 김장은 살림살이 두둑하게 챙겨온 사람들과, 필요한 게 뭔지 센스 있게 딱 아는 사람들과, 김장 유경험자로서 숙련된 양념 묻히기 솜씨를 갖춘 명인 박씨 덕분에 성공적으로 끝났다. 짜파게티랑 채끝살이랑 김밥이랑 궁합 최고...

(아 나는 저기서 뭐했냐면 거의 단오날인 것처럼 열심히 쪽파 머리 감겨주는 거 했다.)

오랜만의_기차놀이
대학원 동기 (라고 하기엔 내가 더이상 alumni는 아니지만...) 놈이 불러모아서 간만에 반가운 만남이었다. 몇년만에 보지만 아주 여전하고ㅋㅋㅋㅋㅋ

게딱지가맛있었는데_회사진만있는 센도수산역삼점
인지하고 있진 못했지만 이 친구랑 만날 때마다 종종 번개로 신선하지만 감도 높은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날도 역시 급작스런 시도가 진행되나! 했는데 결국 환경이 따라주지 않아 못했다. 가능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다음 기회에😂

현장답사하러간곳이_옛동네중하나?
전시 장소 현장답사를 하러 갔는데, 내 기억이 흐릿해졌을 뿐 그곳은 내가 약 1년반 정도를 익숙하게 왔다갔다 하던 동네였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같던 그곳 근처 동네 치킨집에서 언니랑 치맥도 했다. 꽤나 묘한 기분이었다. 다신 보지 않을, 또는 못할 것 같았지만, 결국 다시 보니 왠지 모를 반가움이 있는 그런 기분.

'예그리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덕  (0) 2023.05.29
더이탈리안클럽  (0) 2023.05.24
야망  (0) 2023.05.20
피맥플레이스  (0) 2023.05.18
영원식당  (0) 2023.05.16